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2020. 7. 20. 16:27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당신이 온라인에서 명성을 쌓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유지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글은 좋은 이메일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마케팅 이메일을 요청한 사람에게만 보내십시오.


전자 메일을 수신하지 않으려는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경우 스팸으로 플래그가 지정될 수 있음.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치고, 만약 당신의 메시지에 대한 불만이 너무 많다면, 당신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포함한다.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무작위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당신의 ISP나 웹 호스트로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그들은 어딘가에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팔려고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관심 부족은 그들이 그것을 스팸으로 표시하게 만들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고객들을 당신의 이메일에 흥분시키기 위해, 뉴스레터를 통해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해 보십시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뉴스레터를 보낼 때, 당신의 독자들이 참여하기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을 언급할 수도 있다.


좋은 소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동일한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가지 변형을 사용하여 제목줄을 테스트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더 잘 작동하는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과목의 개설률이 가장 높은지, 어떤 과목을 무시하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테스트 전자 메일 형식.


이메일의 윗부분은 항상 가장 흥미롭고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반응이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가 있는 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에 일관성을 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스타일에 익숙할 것이고 그들이 신뢰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을 더 쉽게 열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적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을 염두에 두고, 각각의 이메일은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고안될 필요가 있다.


이는 기존 제품의 새로운 용도를 드러내거나 이용 가능한 할인을 고객에게 알리는 새로운 상품에 대한 사실을 포함하는 메시지를 초안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그들이 당신의 뉴스레터를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비록 이것이 불필요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이 사람이 당신의 이메일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곤경에 빠질 가능성을 없앤다.




어떤 사업에서든 성공은 잘 생각하고 실행된 행동 계획에 의해 결정된다.


이메일 마케팅은 어떤 사업 계획이나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사업은 가능한 한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