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7. 20. 16:26카테고리 없음


사진 101: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스스로 더 나은 사진작가가 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놓치거나 형편없는 사진을 유발하는 흔한 사진 실수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하는 요령이 몇 가지 있다.




다양한 위치와 조명 상황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셔터 속도를 요구한다.


당신은 덧없는 이미지와 긴 시간 경과 사진을 둘 다 찍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셔터 속도가 빠르면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선명하게 잡을 수 있다.




너무 앞서 나가지 말고, 카메라 세팅도 제대로 파악하지 말고 조정해 봐.


다음 문제를 걱정하기 전에 조리개 또는 셔터 속도와 같은 컨트롤의 한 부분을 숙달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렇게 하면 피실험자들이 자리를 비우는 동안 카메라를 가지고 장난치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여러분이 캡처하려고 하는 사진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진작가를 사용하여 영감을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사진을 본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사람이 있는 상태에서 사진을 찍으면 배경을 약간 흐리게 한다.


배경에 집중하면 시청자의 관심을 주제에서 멀어지게 할 수도 있다.


피사체를 촬영할 때는 배경을 평소보다 멀리 두십시오.




사진을 찍을 때는 주변을 판단하고 올바른 조리개, 셔터 속도, ISO를 선택한다.


이러한 특징들은 노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일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사진을 과도하게 노출하거나 노출하지 않는 것을 피하려는 경우.


만약 당신이 다양한 특징과 그것들이 어떻게 함께 작동하는지 시험해본다면, 당신은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족스러운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망설임 없이 사진을 촬영하십시오.


그 덧없는 순간이 얼마나 빨리 달아날지 결코 알 수 없으니, 항상 각오해라.


주저하는 사람은 피실험자가 나아갈수록 길을 잃고, 사람들은 눈을 깜박이며, 솔직한 순간은 기록되지 않은 채로 지나간다.


가능한 한 빨리 설정을 조정하고 씬(scene)이 자연스러워 보이는 동안 사진을 찍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사진 촬영을 모두 액자에 넣어라.


금속이나 나무로 된 액자 대신 천연 액자를 사용해 보십시오.


사격의 주제를 아주 자세히 보아라.


그 주위에 프레임을 만들어 그것을 강화시킬 수 있는 요소들이 있는가? 이것은 당신의 샷을 합성하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카메라 카드에 더 많은 것을 저장할 수 있도록 낮은 화질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인쇄 품질을 희생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낮은 설정은 캡처 중인 이미지가 종이에 인쇄되지 않을 것이라고 100% 확신할 때만 사용해야 한다.




사진을 찍을 때는 수동인 화이트 밸런스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진에 어떤 기분을 전달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사진이 어떻게 나오는지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처음 화이트 밸런스를 수동으로 조정하는 방법을 배울 때는 조금의 실험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이 기법을 사용할 때 사진술로 얼마나 창의적이고 지략적인지 곧 알게 될 것이다.




시간을 내어 카메라의 ISO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거나, 아니면 그것 때문에 나쁜 사진을 찍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ISO가 증가하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어떤 주사를 완전히 망칠 수 있는 반면, 곡식은 다른 종류의 주사를 강화시킬 수 있다.




사진에서 실루엣을 만들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자연적인 실루엣을 만들기 위해 태양에 의존하지만, 이러한 효과를 재현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소재보다 배경이 더 조명을 받으면 실루엣이 형성된다.


피사체 뒤에서 "꺼진"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거나 그 뒤에 밝은 창을 사용하면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때때로 얼굴이나 몸의 윤곽은 당신의 주제의 나쁜 특징을 강조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때로는 풍경 사진에 사용할 수 있는 조명이 탐탁지 않은 경우도 있다.


더 좋은 곳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그래서, 너의 선택은 무엇이니?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진의 조명 요소를 개선하십시오.




이러한 팁들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더 나은 사진작가가 되는 것이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보다 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연구와 연습 그리고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의 시간 투자와 노력은 지금 멋진 사진 몇 장과 앞으로 다가올 다른 사진들로 보답할 것이다.